해외구입 품목 (A/S 접수 불가 및 처리불가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대양케이스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22회 작성일 23-11-30 09:36

본문

안녕하세요.대양케이스 입니다.


앞서 대양케이스 제품을 구입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인사를 전하며


당사는 국내 수입사로 해외구입품목에 대하여는 당사에서는 별도의 처리가 불가합니다.


최근 해외직구등의 구입이 활성화되고 있어 당사로 해외구매품목에 대한 지원요청이 증가하고 있으나


앞서 안내하여 드린대로 당사와는 무관한 사항으로 별도의 처리가 (무상 및 유상 불가) 하며 


해외구매 품목에 대하여는 당사에서는 A/S 접수 및 지원에 대하여 답변드리지 않사오니 부디 참고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